동묘산부인과 동묘앞역산부인과 동묘역산부인과 동묘역앞산부인과 동대문산부인과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성형술

소음순수술
HOME > 여성성형술 > 소음순수술


소음순 성형이란?

소음순은 질 입구 좌우에 한쌍의 날개 모양으로 생긴 성기의 일부분입니다. 탄력성 조직으로 신경조직과 혈관이 풍부해 자극에 매우 민감한 조직입니다.
소음순은 질을 보호하며 성감을 느끼게 하는 기관으로 성교시 시각적인 만족을 위하여 예쁜 소음순을 원하는 부부가 많습니다.
소음순은 사람의 얼굴이 다르듯 다양한 모양을 하고 있지만 수술로써 원하는 모양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소음순은 신경과 혈관이 많이 분포하고 있는 곳이므로 아름다운 모양은 물론 정교한 수술이 필요하며,
성감 등 기능에도 문제가 없어야하므로 숙련된 시술경험이 중요합니다.



소음순의 다양한 모양(전과후)

소음순성형은 여성의 외음부(소음순)을 크기와 대칭, 모양 등 뿐만 아니라 색상과 두께까지 아름답게 만들어드리는 여성성형입니다.
개인별로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미용적인 측면까지 고려하여 개인에게 맞는 가장 아름다운 소음순으로 성형해드립니다.

최근에는 칼로 수술하는 대신 최신식 레이저기계로 절개하여 수술을 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이저로 수술할 경우 기존의 수술방법에 비해 출과 주변조직, 신경손상을 최소화하여 회복이 빠르고 출혈이 적어 부작용과 통증이 적은 편입니다.
또한 과거 소음순성형의 단점이 었던 흉터를 줄이는데 도음이 됩니다.

소음순 성형이 필요한 이유!

성기능상의 이유
소음순 주름이 음핵을 덮어 성관계시 자극이 음핵(클리토리스)에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성관계시 소음순이 말려 들어가 통증이 느껴집니다.

위생적인 이유
소음순이 비대칭으로 늘어져 질입구를 막게되면 질염들의 질환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소변이 비정상적인 소음순을 타고 속옷을 젖게하거나, 악취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심한경우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관상의 이유
소음순이 너무 늘어나 외음부 밖으로 돌출이되 꽉끼는 바지를 입었을 때 불편함을 느끼고,
특히 비대칭의 경우 소음순 색이 검고 길게 늘어나 주름져 있어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미용상의 이유
최근에는 성문화의 개방과 더불어 미용상의 이유로 소음순의 모양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소음순성형 후 이러한 여러 불편함에서 해방되기 때문에 주저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소음순 성형 전&후 효과



소음순성형 전

- 소음순이 신경이 쓰인다
- 소음순을 감추게 된다
- 소변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튀기도 한다
- 바지를 입으면 불편하다
- 부부관계시 불편함을 느낀다
- 분비물이 끼어 가렵다
- 냄새가 심하게 난다
- 세균감염이 쉬워서 질염에 감염되기도 한다
- 방광염에 쉽게 걸린다



소음순성형 후

- 소음순의 모양이 예뻐진다
- 더 이상 소음순을 감추지 않아도 된다
- 소변이 일직선으로 나온다
- 바지를 입어도 편하다
- 땀이 차지 않으므로 항상 뽀송뽀송하다
- 부부관계시 남편에게 밀리지 않는다
- 소음순으로 인한 불편함이 해소된다
- 자신감이 생긴다

※소음순 성형은 개인에게 맞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레이저를 다루는 기술적인 면이 중요합니다. 저희 미즈여성산부인과는 많은 수술
경험으로 여성성형전문의인 여의사가 정교한 기술로 수술합니다.

소음순 성형 궁금증

소음순성형의 통증?
여성에게있어 소음순은 민감하고 은밀한 부위이다 보니 많은 여성들이 통증에 대한 많은 걱정을 합니다.
하지만 의외로 소음순성형의 통증은 심하지 않습니다. 수술 중에는 부분마취 또는 수면마취를 하기 때문에 통증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수술
후에도 약을 처방하기 때문에 심한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소음순성형을 받으신 여성들 모두 참을 만한 통증이라고 답변하였습니다.

수술 후 회복시간?
소음순성형의 소요시간은 약30분-1시간 정도 소요되며 시술 후 회복기간은 2주정도 소요되며(개인차가 있습니다)회복 기간 동안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소음순성형 마취방법?
소음순 성형은 부분마취만으로도 충분히 수술이 가능합니다.

소음순 성형의 수술시기

생리시기와 상관없이 아무때나 수술 받으실 수있습니다.
또한 선천적으로 2차 성징이 나타나면서 소음순이 커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청소년기(사춘기)가 끝난후 1년 후가 적당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음순 성형의 효과를 더하는 음핵성형

소음순 성형시 음핵주변의 포피 주름이 변형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문에 단손 소음순 성형만으로는 미용적 만족도가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때문에 소음순과 음핵의 자연스러움을 고려한다면 음핵성형
또한 동시에 시술하면 더 큰 만족도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