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산부인과 동묘앞역산부인과 동묘역산부인과 동묘역앞산부인과 동대문산부인과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성형술

임플란트질성형
HOME > 여성성형술 > 임플란트질성형


임플란트질성형

M-sling 임플란트 질성형이란?
전국산부인과 전문의들의 모임인 임플란트질성형 연구회(사보리네트워크)에 의해 개발 , 발전된 수술입니다.
기존레이저 질성형의(이쁜이 수술) 단점을 보안한 질 수축력 증대,오르가즘 증대 등 신혼같은 성생 활을 즐길 수 있는 수술법입니다.
미즈여성의원은 사보리네트워크 회원 병원입니다.

또한 임플란트 질성형은 약 3000건 이상의 임상경험을 통하여 그 효과와 안전이 검증된 수술법입니다.
출산 및 지속적인 성관계로 인한 이완된 골반 근육을M-sling 임플란트가 대신하여 질내의 주름과 탄력을 다시 되 찾아드립니다.
M-sling 임플란트 질성형은 질성형술 분야에서 가장 진보된 수술법입니다.



M-sling 임플란트 질성형의 다양한 수술방법



"M-sling 임플란트 질성형 디자인"

임플란트질성형술에는 환자의 질상태에 따른 몇가지 유형의 수술기법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심하고 나에게 꼭 맞는 질성형수술을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이러한 여러가지 수술 디자인은
종로지역 사보리네트워크 회원 미즈여성의원이라 더욱 안전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M-sling 임플란트 질성형이 필요한 여성은?

1) 질성형술 자체를 두려워하는 여성
광범위한 조직을 잘라내는 외과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그에 따르는 통증에 대한 공포 등은 질성형술 자체를 망설
이게 하는 주된 요인이었습니다. 질성형술은 국소 마취하에 실제 수술은 20분 정도면 끝나는 수술로서 외과 수술과
그에따른 통증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에게 가장 알맞는 수술법입니다.

2) 수술 후 금욕기간이 길어서 걱정하는 여성
지금까지 시행되어온 이쁜이수술은 광범위한 조직을 잘라 내기 때문에 수술 후 절제된 조직이 아무는 기간,
즉 통상적으로 6주에서 길게는 8주의 기간동안 정상적인 性생활이 가능합니다.

3) 배우자에게 알리지 않고 수술하기 원하는 여성
수술 후 회복 기간이 따로 필요 없는 수술로서 다시 병원을 찾는 횟수가 불과 한 두번 정도이므로 정기검진 정도의
핑계로 수술을 마칠수 있으며 특히, 남편이 출장 가 있는 동안 간단히 할수 있는 수술입니다.

4) 수술 후 통증에 특히 민감한 여성
5) 이미 질성형을 했으나 재수술이 필요한 여성
6) 많은 시간을 낼 수 없는 바쁜 직장인 여성
7) 요실금 수술을 하며 질성형과 함께하는 여성
8) 향후 몇년 후 출산 계획이 있는여성

"질성형이~필요한 여성이라면 누구나OK!!"

사보리네트워크란?

전국적인 산부인과전문의들의 연구단체인 사보리네트워크에서는 전혀 조직을 잘라내지 않는 비침습적이고 안전한 질성형수술을 개발 발전시켜왔습니다.

연구회에서는 여러가지 다양한 질성형술의 분야 중에서 이쁜이 수술이라고 알겨진 질축소술만을 연구과제로 정하고 특화하여 전혀 새로운 개념의 최소통증 최소침습 수술인 엠슬링 임플란트질성 형을 시행 하고 있습니다. 연구회에서는 한 개인의 기술이나 임상에 의한 개발된 독창적인 수술법이 아닌 여성의 질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해부학적인 고찰을 토대로 30여명의 전문 의료진에 의해 새로운 개념의 질성형술을 개발 발전 시켜왔으며, 많은 임상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아이디어와 수많은 시도! 그에 따른 시행 착오 또한 겪으면서 지금의 환자뿐만 아니라 수술을 직접 시행하는 연구회 회원들 또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