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산부인과 동묘앞역산부인과 동묘역산부인과 동묘역앞산부인과 동대문산부인과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성형술

레이저질성형
HOME > 여성성형술 > 레이저질성형


레이저질성형 이란?

질의 내경을 축소시킴과 동시에 질의 길이를 늘여주고 질의 정상축을 회복시켜 주는 수술입니다.
레이저질성형이라고 자주 불리지만 정식의학 명칭은 레이저 질축소 골반근육복원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질은 임신,출산,성관계,노화 등으로 인하여 질점막의 탄력과 마찰력을 쉽게 잃어버리고 근육의 손상을 겪게 됩니다.
잦은 성생활이나 출산으로 질이 이완되고 근육이 손상되어 심한경우 질의 직경이 늘어나 성생활시 마찰력이 감소하여 성적자극이 약해지고 성교시 파트너의 성기 이탈, 소음발생(바람빠지는 소리)등의 과거에는 없었던 증상들이 나타나게됩니다.
레이저질성형의 주목적은 질을 좁혀주는 것이 주목적이지만 중요한 점은 손상된 골반 바닥근육을 복원시켜 주는 것입니다.

레이저질성형의 주목적은 질을 좁혀주는 것이 주목적이지만 중요한 점은 손상된 골반 바닥근육을 복원시켜 주는 것입니다.
여러원인에 의하여 넓어진 질을 줄이는데 실질적으로 질점막을 좁힌다기 보다는 항문과 질을 떠받쳐 주는 골반 바닥근육과 근막들을 잘 연결해 주어야 진정한 질 축소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질성형

기존의 메스를 이용한 수술은 출혈이 많아 질 성형수술 후 활동과 관리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레이저질성형은 질의 직경을 전체적으로 축소하고, 질 내부의 주름을 만들어 줍니다. 질 주변의 회음부 주변의 근육을 보강하기 때문에 처녀 때보다 더 좋은 탄력성과 민감도를 느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질성형 수술 후 4~6주 후 부터 성행활이 가능합니다.

레이저질성형은 이쁜이수술과는 개념이 다른 최첨단 수술기법입니다.

레이저질성형이 필요한 여성

1) 보다 만족스런 성관계를 위한 질마찰력과 질수축력을 증가시키기 원하는 여성
2) 성관계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는 여성
3) 성교시 자꾸 힘을 줘보라고 요구하는 남편때문에 자존심이 상한 여성
4) 성관계시 남성 성기의 이탈이 자주 생기는 여성/성관계시 전처럼 질을 조이기가 어려운 여성
5) 결혼전 활발한 성활동을 감추고 싶은 예비신부가 되는 여성
6) 출산 후 요실금이 생기고 밑이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여성
7) 재혼을 앞두고 회음 골반을 처녀처럼 돌리고 싶은여성
8) 질이 늘어난 느낌이 들면서 염증이 반복적으로 잘생기는 여성
9) 연애시절의 행복감과 설레임을 느끼고 싶은 여성

레이저질성형 후의 효과

- 질이완증을 완화시키고,질수축력을 증가시켜 남성성기와의 마찰력이 증가되어 파트너 간 성감이 향상됩니다.
- 약한 요실금의 개선,변비의 완화, 밑이빠지는 증상이 완화 됩니다.
- 노화와 손상에 따른 골반근육을 어느 정도 복구함으로써 향후 발생할지 모르는 자궁탈,직장류 등의 골반장기의 하강과탈출을 예방하거나 늦출 수 있습니다.
- 질염,자궁경부염,골반염 예방효과가 있습니다.
- 이런 수술을 시도하는 자체가 권태로운 부부관계에 전환기를 맞을 수 있는 계기가 되며 명기의 조건인 질수축력 향상으로 여성의 자신감이 향상됩니다.
- 과거의이쁜이 수술처럼 수술 후 질이 다시 늘어나지 않으므로 수술 후 재수술 걱정이 없습니다.
- 질이완증,요실금증상,불감증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레이저질성형 후 유의점

1) 수면마취 시, 수술 당일에는 메스꺼움과 어지러움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수술 후 패드에 월경보다 많은출혈이 있을 경우, 병원으로 전화를 주세요.
3) 수술 당일은 얼음찜질을 해주시고, 2일 후부터는 따뜻한 물에 좌욕을 하면 됩니다.
4) 수술 다음날은 병원을 방문하시고, 병원의 자세한 지시사항을 따라 주시면 됩니다.

레이저질성형 후 회복과정

수술시간은40분-1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술 후 30분 정도의 휴식시간을 취한 후 퇴원 할 수있습니다.
수술 후 통증은 골반근육의 상태에 따라 다르나 대부분이 조금 뻐근한 정도입니다. 수술 후 2-3일 정도 뻐근한 느낌이 들수 있으나 일상생활이나 직장생활에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수술후 3-4회 정도 소독을 위해 병원에 나오신후 5-6주 후 성생활이 가능합니다.

▶외국이나 지방에서 오시는 경우에는 수술 후 치료일정 조절이 가능하오니 병원에 문의바랍니다.

상담문의 : 02-2232-7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