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산부인과 동묘앞역산부인과 동묘역산부인과 동묘역앞산부인과 동대문산부인과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성형술

질필러
HOME > 여성성형술 > 질필러


질필러 시술이란 ?

주입 방법 부터다른 확실한 탄력
필러는 주로 진피 아래에 주입해주는 일종의 충전물 입니다.
미즈여성산부인과는 국내외 공인기관에서 안전성이 입증된필러를 이용하여 질 내부의 함몰된 부분을 채워주고 질강을 좁혀줍니다.
질필러 시술은 수술에 비해서 간편하여 부담없이 시도할 수 있는 시술 방법입니다.

수술시간 마취방법 유지기간 회복기간 방문횟수 관계가능일
15분 수면마취 또는 부분마취 최소5년 1주일 1회 1주후

성형의 기법이 다양해지면서 수술적인 방법이외의 쁘띠성형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쁘띠성형은 수술에 비해서 비용적인 부담이 적고 시술직후 일상생활을 하는데에 무리가 없다는 장점 덕분에 더 많은 분들이찾고있는 추세입니다. 미즈여성산부인과에서는 쁘띠성형의 장점을 살려서 필러를 이용해서 질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질필러 시술을 합니다. 질필러시술 시 보통얼굴 등에 사용하는 소프트한 느낌의 필러가 아니라 지속력이 5년가량으로,탄력을 느낄수 있는 하드한 체형의PMMA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합니다. 미즈여성산부인과의 질 필러는 섬세하게 필러를 주입해서 질강을 좁혀주고 작은 돌기들을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수술없이도 질의탄력을 되찾아주고,성감을 풍부하게해주는 다양한 시술 기법으로 질이 이완된 여성은 물론 질 이완이 심하지 않은 여성들도 만족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미즈여성산부인과 질필러 특징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다이아몬트 윙크필 질필러
미즈여성산부인과는 질필러 시술 시 윙크필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윙크필다이아몬드필러를 질점막 아래 주입하면 필러를 둘러싸는 콜라겐 캡슐이 만들어지며,캡슐 내부는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PMMA와 새로 형성된 콜라겐 조직으로 채워져 약 5년이상 지속효과가 있습니다.
윙크필다이아몬드 질필러는CE,ISO,KFDA인증을 받은 전세계 유일한 성분의 Vagina filler로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최근에는 칼로 수술하는 대신 최신식 레이저기계로 절개하여 수술을 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이저로 수술할 경우 기존의 수술방법에 비해 출과 주변조직, 신경손상을 최소화하여 회복이 빠르고 출혈이 적어 부작용과 통증이 적은 편입니다.
또한 과거 소음순성형의 단점이 었던 흉터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KFDA,EU,ISO 인정을 받은 정품 질필러만 사용
무독성,5년이상 오래 지속됨
무절개,무통증,무출혈으로 시술시간 15분

다이아몬드 윙크필 필러 질성형 생성기간

4일후 1년후 1~2년후
윙크필다이아몬드는 시술 다음날부터 자가콜라겐을 만들고,4일부터콜라겐캡슐을형성시킵니다. 윙크필다이아몬드는 전체를 둘러싸는 콜라겐캡슐이 만들어지며,캡슐내부는 장기적으로 분해되지 않는PMMA와 새로형성된 콜라겐 조직으로채워집니다. 내부의 주된 성분은 1~2년후CO2와H2O로 생분해되고 거푸집 형태로 모양을 잡아줍니다.

미즈여성산부인과 질 필러 핵심 기술

정확한층에주입
질필러는 질 점막의 아래,골반근육층 위의 좁은 공간에 정확하게 주입을 해주어야 효과가 크며 출혈과 부작용이 적습니다.
특히 자연분만으로 회음절개나 질성형을 받은 후의 여성이라면 이 층을 찾는 것 자체가 아주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환상주입법
원통형의 질 구조에 맞게 질의 위질벽과 좌우 측면,아래 질벽까지 링 형태로 필러를 주입해주게 되면 질 내부에 마찰을 유발하는 굴곡이 발생합니다. 이렇게 질 내부에 링 형태로 필러를 주입하는 시술은 미즈여성산부인과만의 특화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함몰된 부위를 찾아서 주입
질은 원통형의 입체적인 구조이기 때문에 함몰되어 있는 곳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질내부에 도드라지는 마찰이 있는 경우 성적인 만족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강조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전체적으로 고르게 탄력있는 질내부를 위해서는 함몰이 되어 있는 곳을 찾아서 채워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성감맵핑주사법/G스팟필러
최상의 질필러 시술은 내부탄력을 높여주는 것 뿐만 아니라 여성의 성감을 더 좋게 해줍니다. 여성 성감 개선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대표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여성의 성감 포인트인 G스팟에 성감이 더 잘 전달될수 있도록 시술을 해주는 G스팟필러와,개인의 성감 포인트를 찾아 맵핑하여 그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시술하는 성감 맵핑주사법입니다.

질필러 시술이 적합한 경우

1)수술이 부담스러운 여성
질이완증이 있으나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여성은 질필러로 간편하게 질의 탄력을 개선시킬수 있습니다.

2)출산계획이 있는 여성
질성형 후에 출산을 하게 되면 질이 다시 이완됩니다.따라서 앞으로 출산을 계획중인 여성에게 질필러가 적합합니다.

3)질이완이 심하지 않지만 더 자극적인 만족을 원하는 여성
질필러는 질의 이완이 그렇게 심하지 않아서 수술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지만,조금 더 자극적이고 적극적인 성관계를 원하는 여성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특히 질의 탄력 강화에 함께 성감대를 강화시켜주는 시술은 성적인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수 있습니다.

이런분에게 필요합니다.

  • 질이완증이 있으나 수술이 부담스러운 여성
  • 수술과 회복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바쁜 여성
  • 질이완이 있으나 앞으로 출산계획이 있는 여성
  • 외음부 성형을 시행하면서 동시에 비수술적으로 질축소를 원하는 여성
  •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최선의 준비를 하고 싶은 여성
  • 질이완증은 심하지 않으나 더 적극적이고 자극적인 성관계를 원하는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