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산부인과 동묘앞역산부인과 동묘역산부인과 동묘역앞산부인과 동대문산부인과 미즈여성산부인과,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동묘역 8번출구 미즈여성산부인과

Esthetics

필러
HOME > Esthetics > 필러


필러란?

필러란 단어 뜻대로 '채워주다' 피부속을 채워주는 물질 이라는 뜻으로 피부조직을 보충할수 있는 물질을 말합니다. 주사를 이용해 주름 및 안면 볼륨을 개선하는 것 을 말합니다. 필러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주름아래를 채움으로써 직접적으로 주름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주름이 완전히 사라지는 개념은 아니고 필러는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인체에 흡수되거나 이물질로 인식하여 인체에서 녹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됩니다..

필러 시술부위



필러의 장점

1)비 수술적인 주사요법으로 간편하여 짧은 시술 시간,붓기와 염증이 거의 없는 시술로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2)볼륨을 원하는 코,입술,이마,볼,무턱성형,주름제거등 다양한 목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모양의 시술이 가능합니다.

필러의 시술 후 관리

1)시술 받은 부위를 과도하게 문지르거나 충격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시술 후 일주일 정도 사우나는 피하도록 합니다.
3)금주,금연하는 것이 좋습니다.
4)차후 다른 수술 계획이 있다면 담당으사와 수술 전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러의 통증 및 지속기간

1)통증 및 지속기관
필러 주입 후 사람에 따라 뻐근하거나 멍이 든 것 처럼 시큰할 수 있습니다. 이는 2주 이내에 점점 사라집니다.

2)멍,홍반 및 지속기관
사람에따라 시술 후 멍이 들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에 따라 회복기간은 다르나,보통 수일내로 멍과 홍반은 사라지게 됩니다.

3)가려움증 및 지속기간
시술 후 시술부위 주변이 가려울 수도 있습니다.
필러가 자리를 잡는 과정이므로 최대한 긁는것 을 자제해주세요.수일내로 증상은 사라집니다.

4)부종 및 지속시간
처음 몆일 간은 시술부위 주변이 부을 수 있습니다.
부종은 2~3일내로 가라앉으며,흡수성 필러는 점차 체네에 흡수되면서 자리를 잡게 되고 자연스러워 지게 됩니다.

5)염증 및 지속시간
시술 부위의 감염을 막기위해 항생제를 복용하시게 되나,염증이 생기는 경우 최해한 빨리 내원하시어 전문의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